개인정보처리방침

1 [목적]

 약관은 주식회사 맥가이버생활서비스(이하 ‘회사’) 홈페이지고객센터를 통해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제공하는 제반서비스(이하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  이용자와의 권리의무  책임사항 등을 규정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2 [정의]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
회사 함은 맥가이버생활서비스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서비스 이용자에게 설치교체이동 서비스 유지보수 서비스를제공하는 자를 말합니다.
2. “
이용자 함은 맥가이버생활서비스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서비스요청을 하고  약관에 따라 “회사 제공하는 제반서비스를이용하는 고객 말합니다.

 

3 [이용약관 게시  개정]

1. “회사  약관의 내용상호대표자 성명영업소 소재지 주소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사업자등록번호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있도록 서비스 홈페이지 화면에 게시합니다다만약관  개인정보수집방침은 이용자가연결화면을 통하여   있도록   있습니다.
2. “
회사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있습니다.
3. "
회사"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회사홈페이지의 초기화면에  적용일자 7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다만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  이전의 유예기간을 두고공지합니다 경우 "회사" 개정 /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기타 관계법령 또는상관례에 따릅니다.



4 [작업요청에 대한 계약성립 ]

1. “이용자 “회사 제공하는 다음 절차에 의하여 작업요청 신청을 합니다. “회사 작업요청 계약 체결 전에  호의 사항에 관하여이용자 정확하게 이해하고 작업진행 승인을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용자 맥가이버생활서비스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요청한 작업사항에 대한 내용 확인
 “회사 현장확인을 통해 “이용자 요청한 작업사항에 대한 견적서 정보 확인
2. “
회사 제공하는 1 내용을 “이용자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  견적서 승인을 하게 되면 “이용자 요청한 작업에 대한 계약이성립된 것을  의미합니다

3. “회사 “이용자 작업요청이 다음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계약하지 않거나 계약을 유보할  있습니다.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한 경우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 요청하는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관련 설비  인력의 여유가 없거나기술상 또는 업무 절차상 문제가 있는 경우
4. “
회사 “이용자 작업요청사항 규모를 판단하여 별도의 세부계약이 필요하다고 판단할 경우, “이용자 협의를 거쳐서 별도 계약으로작업을 진행할  있습니다.



5 [“회사 의무]

1. “회사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약관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수행합니다.
2. “
회사 “이용자”  “회원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사내 개인정보보호교육을  1 이상 실시하며보안시스템을 갖추고개인정보보호정책을 준수합니다.
3. “
회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 또는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에 대한 조치  처리결과를 홈페이지 또는 “회원에게이메일을 통하여 전달합니다.
4. “
이용자 요청에 의해 “회사 직원이 작업현장을 방문하여 작업진행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5. “
회사  약관에서 정한 의무 위반으로 인해 “이용자 손해를 입었을 경우 이에 대한 손해배상을 합니다.



6 [“이용자 의무]

1. “이용자 다음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작업요청  허위내용을 기재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의도적으로 맥가이버생활서비스 서비스 시스템에 접근하여 정상적 기능을 방해하는 행위
 의도적으로 “회사”  기타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외설 또는 폭력적인 언행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사항을 맥가이버생활서비스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행위
 “회사에서 작업진행을 위해 현장에 방문한 직원에게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요구를 하는 행위
2. “
이용자 요청한 작업에 대한 진행여부를 판단하기 위해서 “회사 제시하는 작업사항  견적서 내용을 꼼꼼히 확인합니다



7 [작업비용의 결제]

1. “이용자 요청한 작업에 대해 “회사에서 제시한 견적서를 확인하고, 작업이 완료된  “회사 이에 대한 대금결제를 요청하면 다음 호의 방법  선택하여 대금을 지급해야 합니다.
 “회사 지정한 가상계좌로의 계좌이체무통장입금
 체크카드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결제
 현금결제
 기타 “회사 지정한 방식의 대금결제

 

8 [작업취소에 따른 환불  비용청구]

1. “회사 “이용자 작업요청한 사항에 대해 견적서 승인을 완료한  “이용자 취소(중단정지철회 등을 포함한다.) 경우 진행단계에따라 다음과 같이 환불정책을 적용합니다.
 작업개시 전에 취소
선금결제가 있는 경우에 대해서는 100% 환불해 드립니다선금결제가 “이용자” 요청에 의해 특수제작품이 포함된 경우는 환불이불가능합니다 , “이용자 요구에 의해  제작한 제품의 배송을 요청할 경우 배송비는 “이용자 부담해야 합니다.
 작업진행 중간 또는 작업완료  취소
회사 귀책사유로 “이용자 작업취소를 요청할 경우견적서에 명시된 공임비에 한해서 청구하지 않으며자재비는 청구합니다, “이용자 단순 변심에 의한 작업취소일 경우는 환불이 불가능하며특수제작품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1  적용합니다.
2. 
  1항의 사항 외에 “회사 귀책사유로 인해 “이용자 취소를 요청하여 환불  청구비용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여 분쟁이 발생하는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처리하며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사항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9 [AS정책]

1. “이용자 결제를 완료한  “회사 귀책사유로 작업사항에 대한 문제발생  “회사 결제일을 기준으로 1개월까지 무상 하자보수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다만, “이용자 부주의로 인한 경우에는 하자의 보수에 대한 비용을 ”이용자 부담하여야 합니다.
2. 
/무상 서비스 여부에 대한 판단이 불명확할 경우 “회사 “이용자 합리적으로 협의를 통해 해결합니다.



10 [서비스의 변경]

1. “회사 운영  기술상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할  있습니다.
2. 
변경되는 내용이 중대하거나 “이용자에게 불리한 경우 8[“회원 대한 통지] 정한 방법으로 통지하고 동의를 받을  있습니다, “회사 동의를 거절한 “회원 대하여 계약을 해지할  있습니다.
3. 
  2항으로 인해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할 경우 “회사 손해를 배상합니다 , “회원 손해를 배상받기 위해서는 손해가발생했다는 사실을 증빙할  있는 객관적 자료를 “회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정보의 제공  광고의 게재]

회사 “이용자 맥가이버생화서비스 서비스를 이용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홈페이지  디지털매체 등의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있습니다다만, “이용자 언제든지 이메일 등을 통하여 수신을 거절할  있습니다.



12 [저작권 등의 귀속]

1. “회사 작성  제작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과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2. “
회사 제공하는 서비스  제휴계약에 의해 제공되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해당 제휴업체에 귀속됩니다.
3. “
이용자 “회사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회사” 또는 제공업체에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 또는제공업체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전송출판배포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됩니다.



13 [개인정보보호]

1. “회사 서비스이용  “이용자 제공하는 정보  외에 맥가이버생활서비스 서비스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할  있으며, “회사 요청하는 사항에 대해 “이용자 진실한 내용을 성실하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2. “
회사 마케팅이벤트 안내  기타 정보제공 등을 위해 “이용자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이용자 동의를받습니다.
3. “
회사 “이용자 작업요청 등에서 제공한 정보와   1항에 의하여 수집한 정보를 “이용자 동의 없이 사전에 고지한 목적 외로이용하거나 3자에게 제공할  없으며이를 위반한 경우에 모든 책임은 “회사에게 있습니다다만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통계작성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써 특정 개인을 식별할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맥가이버생활서비스 서비스 제공에 따른 비용결제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
  약관 또는 법령에 의하여 불가피한 사유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
회사 2항과 3항에 의해 “이용자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의 신원(소속성명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정보의 수집목적  이용목적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제공목적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에 관하여정보통신망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22 2항이 규정한 사항을 명시하고 고지하여야 합니다.
5. “
이용자 언제든지 본조 2항의 동의를 임의로 철회할  있습니다.
6. “
이용자 언제든지 “회사 보유하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오류의 정정을 요구할  있으며, “회사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가 있습니다.
7. “
회사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수를 최소화하며신용카드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 “개인정보 분실도난유출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8. “
회사 “이용자 동의한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를 사용할  있으며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9. “
회사 정보통신망이용촉진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개인정보의 보호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회사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14 [면책조항]

1. “이용자 작업요청사항을 “회사 수행하는 과정 또는 작업이 완료된 상태에서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발생한사항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2. “
이용자 귀책사유로 작업진행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는 “회사 책임이 면제됩니다.
3. “
회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시공  기타서비스에 대하여 “이용자 수락하고 진행한 사항에 대해서는 특별한 규정이 없는  “회사이에 대한 하자보수  손해배상 등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5 [분쟁해결]

1. “회사 분쟁이 발생하였을 경우에 “이용자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여 적절하고 신속한 조치를 취합니다다만신속한처리가 곤란한 경우에 “회사 “이용자에게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2. “
회사 “이용자간에 발생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있습니다.



16 [재판권  준거법]

1. “회사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관련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 본점을 관할하는 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2. “
회사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관련 분쟁에 관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 상호 : 맥가이버 (서비스, 소매업 등)
  • 대표 : 최인석
  • 주소 : 서울 강동구 성내로 8길 9-19
  • 사업자등록번호 : 401-13-64487
  • 상호 : 맥가이버이사 (운수서비스, 화물운송대행 등)
  • 대표 : 이경희
  • 주소 : 서울 강동구 성내로 14길 30 , 지층 오륜빌딩
  • 사업자등록번호 : 212-17-15157
  • 고객센터 : 1899-6624
  • Fax : 02-472-2100
  • 이메일 : Macgyver1899@gmail.com

@COPYRIGHT 맥가이버 생활서비스. ALL RIGHTS RESERVED.

1899-6624

09:00 - 18:00

12:00 - 13:00 (점심시간) / 토·일 전화상담 가능